경제
동부대우전자서비스,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표창` 수상
입력 2017-11-09 10:57 
박광호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사장(오른쪽 일곱 번째)과 주요 임직원 [사진제공 = 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지난 8일 '제43회 국가 품질경영 대회'에서 최고의 가전 A/S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서비스혁신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1998년 출범 이래 동부대우전자 제품을 비롯해 애플, 테팔, 일렉트로룩스, 다이슨 등 23개 글로벌 기업들의 국내 A/S를 수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소비자 보호 우수기업 대통령상 수상, 한국서비스품질(SQ) 우수기업에도 선정된 경험이 있다. 또 산학협력을 통해 뛰어난 기술 인력을 채용하며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했다.
박광호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사장은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우리의 서비스로 고객사의 제품을 완성한다는 신념으로 국내 최고 서비스품질을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국내 최고의 서비스 전문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며 제품, 서비스, 생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품질 혁신에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과 인물을 선정해 포상하는 행사다.
[디지털뉴스국 김동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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