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싸이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싸이 겨드랑이 고생할라"
입력 2017-11-08 18:10 
싸이.제공lMBC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가수 싸이의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 가운데, 싸이에게 굴욕을 안긴 '겨터파크'를 볼 수 있을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8일 낮 12시 인터파크에서는 싸이의 연말 콘서트 브랜드 '올나잇 스탠드 2017-밤샘의 갓싸이 티켓 예매가 시작되며 뜨거운 티케팅 열기가 이어져 콘서트 강자 싸이의 위력을 입증했다.
앞서 싸이는 지난 2011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겨드랑이 땀 때문에 굴욕을 당한 바 있다. 당시 싸이는 등장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긴장된 모습을 보였고, 이를 지켜보던 길이 "지금 싸이에게 안좋은 일이 생겼다"며 싸이의 겨드랑이에 땀이 찬 사실을 폭로했다.
이에 ‘무한도전 멤버들이 싸이에게 만세 포즈를 취해 달라고 요구했고, 싸이는 겨드랑이에 홍수가 난 것 처럼 흥건하게 젖어 멤버들의 놀림을 받았다. 이후 싸이는 겨드랑이, 겨땀 등으로 수차례 곤욕을 치렀다.

이에 팬들은 "이번에도 겨터파크 터지나요?", "싸이하면 겨싸가 바로 떠올라", "콘서트 기대중이에요!!! 벌써부터 신나", "싸이와 같이 겨드랑이에 홍수날듯", "집 안들어갈 준비중", "이번에 싸이 겨드랑이가 고생하겠다" 등 재치있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7-밤샘의 갓싸이' 오는 12월 22일~24일 부산 사직체육관, 12월 28일~3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