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우수기업 탑 브랜드 선정
입력 2017-11-03 15:40  | 수정 2017-11-04 15:03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코리아 한세종 대표이사
[MBN스타 김승진 기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루에서 열린 2017~2019 아시아 퍼스픽 탑 엑설런스 브랜드 어워드에서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이(Odyssey Nail Systems, 이하 ONS) 우수기업 탑 브랜드에 선정되어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대표로 한국지사의 한세종 이사가 초청되어 수상의 영광을 받게 되었다.

ONS는 글로벌 기업으로 현재 8개국의 현지 법인회사(미국,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베트남, 대만, 멕시코, 독일)와 20개국의 판매점을 보유한 토탈 네일 브랜드이다.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코리아는(이하 ONS KOREA) 2006년 한국 현지 법인이 설립되어 미국의 트랭 딘 노엔 COO와 한국의 한세종 대표이사가 10년 이상 현업을 통하여 한국 네일 산업의 투자와 네일기술 지원에 총력을 다하여 한국의 네일 산업의 인정과 네일 협회들의 수상을 만들어 한국 네일 산업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기업이다.

현재 ONS KOREA는 40명의 우수 네일기술 에듀케이터 팀들과 한국 사업지원 비즈니스 팀이 다방면의 사업활동을 통하여 한국 시장과 인력에 필요한 서비스 구축 과 브랜드 확립으로 확고한 한국 현지화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한국 미용시장의 확고한 네일 브랜드로써의 ONS KOREA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ONS의 현업은 국내 기술과 제품이 세계로 나아 갈수 있는 다리의 역할과 세계의 네일 산업의 발전이 국내로 들어오는 흐름을 만들어 세계 네일 기술 및 제품 교류를 이루어내고 있다.

그러한 교류의 가치에 대한 투자로서 매년 한국에서 국제적인 미용 네일기술 경진대회를 12회 주최해오고 있는 글로벌 네일 컵(GLOBAL NAIL CUP) 진행을 후원하고 있다.

이 네일 경진 대회는 인정받는 네일기술 검증 대회로서 평균 400명의 국내 선수와 200명의 해외선수가 한국에 모여 네일 기술 과 문화를 교류하는 문화 장으로 자리 잡고있으며 2018년 3월 3일 과 4일 양일간 12회 글로벌 네일 컵이 한국 킨텍스에서 주최될 계획이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