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챗홈, ‘메이크업 박스’·’타임픽’ 서비스로 가구 인테리어 맞춤 솔루션 제공
입력 2017-11-03 15:04 

챗홈이 ‘메이크업 박스(Makeup Box), ‘타임픽(Time Pick)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무상으로 가구 인테리어 맞춤 솔루션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메이크업 박스는 챗홈의 인테리어 베테랑 디자이너들이 신청자가 필요로 하는 가구들을 조합해 홈 스타일링을 해주는 온라인 서비스다. 이 홈 스타일링은 공간의 전반적인 스타일보다, 신청자가 신청서에 기재한 가구 간의 조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서비스 신청자의 니즈를 토대로 취향, 수요, 예산에 맞게 가구를 조합해 패키지를 구성해주므로, 이를 토대로 맞춤 가구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 비용이 없으며, 홈 스타일링 결과 구성품의 구매 여부를 신청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타임픽은 각종 가구를 평균 15%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서비스 신청 시, 판매 업체와 관계 없이 자신이 선호하는 가구의 정보를 기재하면, 챗홈이 해당 업체와 직접 가격 협상을 시도한다. 이후 소비자가 구입을 희망하는 가구를 본래 정찰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수요량이 많을수록 협상 시 제품 가격이 감소하므로, 해당 서비스 참여 인원이 많을수록 할인율이 증가한다. 이에 본 서비스 신청 시 타임픽 완료시간을 길게 하고, 같은 취향을 가진 사람들을 모아 함께 참여함으로써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가구를 살 수 있다.

챗홈 관계자는 최근 대중들 사이에서 맞춤 홈 스타일링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가성비를 중시하는 현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양질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메이크업 박스 및 타임픽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은 물론, 시대를 앞서가는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추구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챗홈 홈페이지에서 위 서비스 2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을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