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와 재결합…젤레나 커플 부활?
입력 2017-11-03 11:51 
저스틴 비버 사진=저스틴 비버 SNS 캡처
할리우드 커플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가 3년 만에 재결합해 화제인 가운데, 저스틴 비버가 과거 방송에서 셀레네 고메즈를 언급한 것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초 저스틴 비버는 NBC '엘렌쇼'에 출연해 당시에는 옛 연인이었던 셀레나 고메즈에 대해 이야기 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너의 첫 사랑이었고, 절대 잊을 수 없는 사람이지 않느냐"며 "굉장히 힘들었을 텐데"라고 심경을 묻는 진행자의 말에 비버는 "힘들었다"고 답했다.

이어 "많은 것들이 그녀를 떠올리게 했고, 예를 들어 TV 프로그램 쇼를 봐도 '우리가 이걸 같이 봤었는데'라는 생각을 했다"고 마음을 고백했다.

지난달 30일 두 사람의 결별이 공식화되고 이틀이 채 되기도 전에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의 재결합 이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셀레나 고메즈에게 ‘환승 이별 의혹이 불거지고 있다. 위캔드와의 이별이 공식화되기 전,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와 많은 시간을 보내는 등의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하지만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은 재결합이 아닌 ‘재결합 이전에 있다.

재결합한 셀레나 고메즈-저스틴 비버 커플이 과거처럼 ‘젤레나 커플로 불리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