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스틴에어어린이, 유아용 ‘베이비 브레스’ 2종 출시
입력 2017-10-31 11:35 
[MBN스타=김승진 기자] 미국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 공식수입원 ㈜건우는 오스틴에어의 유통 확대 및 소비자의 요구에 부흥하고자 어린이, 유아 전용 공기청정기 ‘베이비 브레스(HM-205)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린이를 위한 핑크와 스카이 블루 2종의 컬러로 출시되어 어린 자녀의 성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소형 공간(아파트 기준 20P 이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알러지 머신(HM-405)의 필터(미디엄+트루 메디컬 헤파+밀리터리 카본)를 장착하여 미세먼지 및 유해가스는 물론 알러지 물질에 취약한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다.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는 심플하면서 간편한 속도조절과 분체도장 분말코딩을 사용한 강철스틸로 제작되어 프라스틱에서 나오는 환경호르몬 및 유해가스 발생을 원천 차단한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주니어 시리즈를 헬스메이트 주니어(HM-200)와 베이비 브레스(HM-205)로 확대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메이트 주니어(HM-200) 모델은 주로 거실 또는 안방, 작은방에서 사용하는 룸 타입 제품으로 3.62kg의 활성탄 복합필터는 초미세먼지, 새집증후군 및 휘발성 유기화합물의 제거에 도움되는 제품이다.


베이비 브레스는(HM-205)는 활성탄의 고순도 함량인 밀리터리 카본 천 필터를 장착하여 기존모델 대비 공기흐름이 좋고, 제품의 무게가 가벼워(총 중량 5.67 kg/ 필터 1.13 kg) 이동이 편리하다.

오스틴에어 관계자는 베이비 브레스(HM-205)는 오염된 공기와 비염, 천식을 유발하는 물질로부터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줄 것” 이라고 말했다. 베이비 브레스(HM-205)는 유아동 용품 전문업체인 아임스컴퍼니와 전략적 제휴로 유통과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제품의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및 전문 업체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