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학년 소속 그룹’ 더보이즈, 12월 6일 데뷔 확정(공식)
입력 2017-10-30 09:31 
더보이즈가 12월 6일 데뷔한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2월 데뷔를 공식 선언했다.

30일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올 12월 6일로 데뷔일자를 확정짓고 본격 데뷔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데뷔 소식은 지난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팬미팅 형식의 스페셜 이벤트 ‘하트 투 하트 현장에서 깜짝 발표됐다. 더보이즈는 지난 7월 결성을 공식 발표한지 딱 100일째인 이날, 팬들 앞에서 가장 먼저 정식 데뷔날짜에 대해 언급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멤버들은 정말 오랫동안 기다려온 데뷔다. 그래서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가장 먼저 이 말을 전하고 싶었다”며 들뜬 마음을 전했다. 이어 (행사일 기준) 이제 데뷔까지 단 40일 정도 남았다. 절대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더보이즈는 팀 결성 공식 발표 당시부터 전원 독보적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전원센터 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 팀에는 ‘프로듀스101 화제의 참가자 주학년과 ‘고등래퍼 출신 선우, 아이오아이 ‘Whatta Man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영훈, ‘K팝스타6로 얼굴을 알린 케빈 등이 포함됐다. 더불어 차세대 기대주로 활약할 현재,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등의 멤버까지 끼와 개성으로 똘똘 뭉친 12인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