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은비, 근황 `아프리카 BJ` 변신...생방송 중계로 팬들과 소통
입력 2017-10-28 15:46 
강은비.제공lBNT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배우 강은비의 근황이 공개됐다.
강은비는 지난 27일 오후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 생중계를 통해 근황을 깜짝 공개했다.
이날 강은비가 개인 방송을 시작하자 시청자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폭발적인 반응이 일어났다. 강은비는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은비 게시글.사진l아프리카TV 캡처

강은비는 방송이 끝난 이후 아프리카 TV 개인 페이지를 통해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강은비는 "안녕하세요 강은비입니다. 우선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드려요"라는 글의 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제가 게임을 좋아해서 친구와 이야기를 하다가, 아프리카TV로 시청만 하지 말고 방송을 해볼까 생각하다, 아무 준비 없이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선 너무 많은 관심과 저를 아직도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은비로 게임으로 소통하고 싶어요. 축구를 좋아해서 축구 방송도 할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며 앞으로 '아프리카 TV' BJ로서 활발하게 활동할 것을 밝혔다.
한편, 강은비는 지난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해 드라마 '포도밭 그 사나이', '레인보우 로망스', '솔약국집 아들들', 영화 '레쓰링', '어우동:주인 없는 꽃'에 출연했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