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휠라, 10~20대 소비자에게 `통 큰` 선물 쏜다
입력 2017-10-26 14:05 
[사진제공 = 휠라]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김진면)는 휠라 멤버십 'FILA ONE'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스타일링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일링 콘테스트는 100명의 소비자에게 이번 시즌 인기 아이템인 일명 '김유정 롱다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FILA ONE' 회원가입을 한 10~20대 소비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11월 7일까지 휠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하고, 11월 9일 휠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00인의 체험단은 휠라 전속 모델 배우 김유정의 착용컷으로 화제를 모은 인기 아이템 '라이트 롱다운 재킷' (블랙, 화이트, 스카이 블루 중 1)'을 제공받는다. 이후 스타일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일상 속 휠라 롱 다운재킷 착용컷을 개인 SNS에 자유롭게 게시하는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체험단 중 우수 후기 회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5만 원권 문화상품권(10명) 등의 추가 혜택을 줄 방침이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멤버십 'FILA ONE' 회원 중 10~20대 고객 비중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에 따라 보다 폭 넓은 혜택 및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