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소민, ‘이번 생은 처음이라’ 넘어 걸그룹 댄스까지? 3色 반전 매력녀
입력 2017-10-25 11:37 
정소민 사진=젤리피쉬 제공
정소민이 청순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로코퀸으로 여러 작품에서 활약해온 정소민이 최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 이온 음료 광고에서 청순한 아름다움과 코믹한 귀여움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반전 매력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소민은 해당 영상에서 ‘걸그룹 ‘산책 ‘요가 3편의 주제에 어울리는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걸그룹 편에서는 정소민의 사랑스럽고 깜찍한 매력이 돋보인다. 걸그룹 댄스에 도전한 정소민은 클로즈업 컷에서 자신 있게 춤을 춰 감춰왔던 실력을 보여주는가 싶더니 전신 컷에서는 귀여운 댄스 수준으로 드러났다. 이어 ‘안 보셔도 될 것 같아요라는 귀여운 내레이션으로 반전 매력을 살렸다.

‘산책 편에서도 정소민의 상큼한 분위기가 눈에 띈다. 화창한 날 잔디밭을 달리는 여유로운 모습이 슬로우 장면으로 처리돼 ‘현실 여신이 됐다. 하지만 여유도 잠시, 개를 붙들고 다니느라 정신이 없다.‘요가 편에서도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 여신으로 등장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난 요가 여신. 나비처럼 날아서라는 내레이션이 나오지만 현실은 묶인 다리를 풀지 못해 힘들어하는 요가 초보자다.


이처럼 청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가진 정소민이 반전 콘티를 통해 깜찍하고 코믹한 모습까지 다양하게 변신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영상을 접한 시청자와 누리꾼은 정소민 정말 귀엽지호” 반전 매력에 반했쪄여” 우리 소민이 잘했지호” 등 열띤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소민의 반전 매력이 담긴 광고는 현재 온에어 중이며, 여주인공 윤지호 역으로 열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