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동률 신곡 뮤비 주인공은 '현빈'... "김동률 노래 좋아해 출연"
입력 2017-10-21 13:17  | 수정 2017-10-28 14:05
현빈, 김동률 신곡 뮤비 주인공…"김동률 노래 좋아해 출연"


배우 현빈이 싱어송라이터 김동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합니다.

20일 김동률의 소속사 뮤직팜에 따르면 현빈은 김동률의 새 앨범 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합니다. 22일로 촬영일을 잡았으나 현빈의 일정으로 인해 변경 가능성은 있습니다.

그간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한 현빈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은 2005년 레몬트리의 '헤이 유'(Hey U) 이후 12년 만입니다.

평소 김동률의 노래를 좋아하는 현빈은 지난해 일본 팬미팅에서 김동률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김동률은 자연스럽게 현빈과 연락하는 사이가 됐고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빈 역시 흔쾌히 응했다는 것이 측근들의 설명입니다.


김동률이 새 앨범을 내는 것은 2014년 10월 발표한 6집 '동행' 이후 3년 만입니다. 6집 타이틀곡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공유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새 앨범 발매 시기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김동률은 지난 7월 영국 애비로드 스튜디오에서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녹음을 진행한 사진을 최근 페이스북에 공개했습니다.

뮤직팜 관계자는 "김동률 씨가 오랜 기간 앨범을 작업하고 아직도 녹음 일정이 잡혀있어서 발매일은 미정"이라고 말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