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애드픽, `제2의 월급` 출간기념 북콘서트 개최
입력 2017-10-19 13:28 

국내 1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을 운영하는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경제 실용서적 '제2의 월급 : 인플루언서 마케팅(이하 제2의 월급)' 출간을 기념한 북콘서트를 연다.
오는 28일 청담동 스팟라이틀리에서 열리는 북콘서트에서는 '제2의 월급'을 공동으로 집필한 김민수 대표 저자가 강연한다. 책의 전반적 내용을 기획, 작성한 김민수 저자는 SNS에서 콘텐츠를 만들어 광고 마케팅 수익을 올리는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한 준비 과정을 소개한다. 또한 인플루언서로 자리잡기까지 필요한 사항들을 책 속에 미처 담지 못한 사례들과 함께 설명한다.
애드픽 파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리얼 토크 시간도 마련한다. 애드픽 인플루언서로 출발해 현재는 10억 원이 넘는 연매출을 올리는 마케팅 에이전시 대표로 성장한 손유종 위드공감 대표, 자신만의 노하우를 활용해 직장인 평균 월급보다 몇 배 많은 수익을 내는 애드픽 인플루언서 '레드'가 참석해 생생한 실전 마케팅 경험과 인플루언서 성공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평소 소셜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자신의 SNS를 활용해 수익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애드픽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2의 월급'은 빠듯한 경제 형편때문에 또 다른 수익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재테크 서적이다. 이 책은 SNS가 삶의 기반이 된 디지털 시대에는 '인플루언서'가 새로운 직업군으로 부상해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말한다. 책 속 인플루언서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들로, SNS를 활용해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모든 일반인을 아우른다. 이 책은 평범한 애드픽 사용자들이 파워 인플루언서로 성장하기까지의 경험담과 온라인 플랫폼별 콘텐츠 운영 노하우, 마케팅 팁을 수록하는 등 인플루언서에 관한 모든 정보를 망라하고 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