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新타임로맨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입소문 이어간다
입력 2017-10-17 20:05 
[MBN스타 손진아 기자]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가 개봉 첫날부터 지난 주말까지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지난 12일, 개봉 첫날부터 지난 주말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누적관객수는 4만7876명(16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을 돌파했다.

특히 주말에도 뜨거운 관람열기를 보이며 32.5%라는 높은 좌점율을 기록하며 올가을 멜로시장을 장악했다. 쟁쟁했던 동시기 다양성 영화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단연 압도적인 누적관객수와 좌석점유율을 기록하며 역대급 극찬세례를 얻고 있다. 개봉 첫주 주말 관객수는 평일 관객수 대비 2.5~6배 증가해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는 것.

이런 기록은 지난 9월부터 시작된 가을 극장가에서 다양성 박스오피스 1위 작품 중 개봉주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으로 다양성 극장가를 이끌고 있는 괄목한 성적으로 앞으로의 흥행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정방향의 시간을 사는 만화학도 ‘타카토시와 이와 반대로 역방향의 시간을 살아가는 ‘에미가 단 한 번 20살이 되어 함께하는 30일간의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린 타임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