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오는 26일 정식 데뷔를 확정 지은 그룹 IN2IT(인투잇)이 팬들에게 ‘꿈의 데뷔 무대를 선사한다.
IN2IT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IN2IT 데뷔 쇼케이스 '카르페 디엠'을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진행돼 데뷔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하고 싶은 멤버들의 마음을 담았다.
이날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IN2IT의 멤버 아이젝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및 티저 이미지도 공개되기도 했다.
발매를 앞두고 있는 IN2IT의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현재를 즐겨라라는 뜻의 라틴어로, IN2IT 멤버들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나는 희로애락을 담은 앨범이다. IN2IT만의 ‘본능적 매력이 가득 담긴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는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IN2IT 데뷔 기념 팬쇼케이스 티켓은 19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