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닉스전자 `진동 이온 브러시` 출시
입력 2017-10-16 10:02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모발과 두피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을 맞아 휴대성 좋은 이온 브러시에 두피까지 관리할 수 있는 진동 기능을 더한 '진동 이온 브러시'를 출시했다.
진동 이온 브러시는 테이크아웃 이온 브러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제품으로 두 개의 모드를 선택해 두피 및 모발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온 모드는 음이온이 발생해 정전기를 방지하고 부드러운 머릿결 연출이 가능하다. 음이온 배출구에서 200만개 이상의 이온이 연속적으로 분사돼 간단한 빗질만으로도 촉촉하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새롭게 추가된 이온 및 진동 모드는 편안한 진동 마사지로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강점이다. 전원 스위치 하나로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정수리부터 관자놀이, 목덜미, 머리 뒤쪽 등에 사용하면 빗질하는 것만으로도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진동이 머리의 정전기와 엉킴을 완화해 모발 당김없이 부드럽게 브러싱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AAA형 건전지 2개를 사용한다. 브러시를 분리해 물 세척이 가능하고 보호캡이 내장돼있어 위생적으로 보관 및 관리할 수 있다.
유닉스전자의 진동 이온 브러시는 11월 초순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미정이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