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P2P 펀딩 교육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전문가 과정` 열려
입력 2017-10-13 13:33 
P2P 펀딩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연내에 2조원에 가까운 대출금액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4년에 비해 괄목 할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이처럼 P2P 금융업계는 자산운용사, 보험사, 금융권 회사들과 연계로 더욱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매경 부동산센터에서는 P2P 펀드의 개념, 핀테크와 P2P 금융의 이해를 돕는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전문가 과정 3기' 과정을 진행한다. 전문투자형 사모펀드, REITs, 핀테크와 크라우드펀딩, P2P 회사 창업 요령과 노하우, P2P 투자 유형별 유의사항 3가지 알아보기 순서로 P2P 금융 기초지식을 쌓고, 향후 창업이나 업계 종사에 도움이 되도록 교육 과정을 개설하였다.
한국P2P금융협회 협회장 및 미드레이트 이승행 대표, 헬로펀딩 최수석 부사장, 투게더펀딩 김항주 대표, 김태경 회계사, 아람자산운용 김기환 이사, 한국부동산리츠투자자문협회 모현숙 협회장으로 구성 된 강사진이 실무경험과 사례 위주로 교육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7일 개강하는 이번 과정은 매주 화,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5주 10강으로 구성되었으며 11월 7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된다. 교육장소는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교육비용은 90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신청은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