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신동엽의 고수외전] 후지이 미나X인호진, 방송 중 묘한 핑크빛 기류
입력 2017-10-12 17:47 
MBN <신동엽의 고수외전> /사진=MBN
스윗소로우 인호진, 고수 크루에 뉴페이스로 합류… ‘음악고수로 활약!
'뇌가 즐거워지는 목요일 밤' <신동엽의 고수외전>, 12일(오늘) 밤 11시 방송



배우 후지이 미나와 스윗소로우 인호진이 달달한 핑크빛 기류로 눈길을 끕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신동엽의 고수외전'에는 스윗소로우 멤버인 인호진이 고수 크루에 뉴페이스로 합류합니다. 이에 MC 신동엽은 "스윗소로우의 대표 귀르가즘 인호진 씨가 음악고수로 등장한다. 환영한다"고 반겼고, 김태현은 "인호진이 사전 인터뷰 당시 후지이 미나가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누구보다 기뻐했다고 들었다. '완전 좋다'면서 '미쳤어. 진짜. 너무 예쁘다'고 극찬했다고 들었다”라며 인호진을 놀려댔습니다.

MBN <신동엽의 고수외전> /사진=MBN

이에 인호진은 "진짜 깜짝 놀랐다"고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너무 신기했다. 뭐랄까, '하늘의 선물' 같은 느낌이다. 섭외 전화를 받고 그렇게 깜짝 놀란 적은 처음이다. 진짜 너무 예쁘시다"고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주위 고수들은 "진짜 좋아하나 보다" "본인이 앞에 있는데, 후지이 미나와는 눈도 못 마주치고 계속 우리 쪽만 쳐다보고 이야기한다" "초반부터 핑크빛 기류가 넘치고 있다" "오프닝에 이런 달달한 분위기는 못마땅하다"고 놀려대 현장에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후지이 미나는 "스윗소로우 노래를 알고 있다"면서 한 소절을 부르며 화답했고, 그 과정에서 인호진은 "사랑해"라고 후지이 미나를 향해 깜짝 고백(?)을 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신동엽의 고수외전'은 '고수들의 다른 생각, 다른 이야기'를 모토로 각 분야의 고수들과 특별 게스트가 만나 우리 사회의 이슈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분석합니다. 12일(목) 밤 11시 방송.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