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더마 코스메틱 전문회사 (주)셀드로우, 경북 바이오 산업연구원과 맞춤형 제품개발 진행
입력 2017-10-11 13:37 
[MBN스타=김승진 기자] (주)셀드로우가 11일 경상북도 수출유망기업 일자리 플러스원(+1) 사업의 일환으로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과 협약을 맺고, 맞춤형 두피모발 전문 관리제품 개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맞춤형 두피모발 관리 제품은 기존 셀드로우의 모발제품인 "리그로스 H-CGF 솔루션"을 베이스로 각 현지 업체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두피모발 전문 제품 개발을 진행한다.

리그로스 H-CGF 솔루션은 10가지의 헤어 복합성장인자를 함유한 제품으로, 먼저 두피모발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제품개발을 시작으로 홈 케어용 데일리 제품인 영양토닉 및 영양샴푸, 지루성 샴푸 개발까지 단계별로 연구개발을 진행한다.

셀드로우는 두피모발 전문제품 뿐 아니라 전문적인 학술연구를 바탕으로 신선한 원료와 효율적인 처방으로 화장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마화장품을 개발, 항노화 스킨케어 라인 및 이를 침투하는 V홈 직접전달 특수 마이크로니들도 생산하고 있다.

한편, (주)셀드로우의 제품들은 국내에서는 주로 피부과, 성형외과 등 병의원과 피부관리실 위주의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중국을 포함한 해외 6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전문회사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