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백호 “1위 공약? 파트 바꿔서 무대 꾸밀 것”
입력 2017-10-10 16:43 
뉴이스트W(JR, 아론, 백호, 렌)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 발매 기념 쇼케이스 사진=옥영화 기자
[MBN스타 신미래 기자] 뉴이스트W(NU'EST W) 백호가 음악방송 1위 공약을 내걸었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홀에서는 뉴이스트W(JR, 아론, 백호, 렌)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렌은 사실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저희 음악을 들어본 적이 없다. 그런데 이번에 뉴이스트W 앨범 이후 길거리에서 저희 노래가 많이 들리더라. 기분이 좋고 뿌듯했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어 백호는 (과거 발매했던 곡들이) 지금이라도 차트에서 보이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길거리에서 저희 노래가 들리는 것도 기분이 좋다”며 이번 앨범의 성적은 잘 모르겠다. 우선 생각하지 않고, 할 수 있는 것을 다 보여드리고 싶다. 후회가 남지 않으면 좋겠다. 그래도 1위를 했으면 좋겠다”라며 조심스럽게 바람을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더불어 백호는 1위를 아직 못해봤다. 1위를 한다면 멤버들의 파트를 바꿔서 무대를 꾸미고 싶다”며 1위 공약을 밝혔다.

한편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뉴이스트W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에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을 비롯해 ‘하루만 ‘파라다이스(렌 솔로) ‘GOOD LOVE(아론 솔로) ‘WITH(JR 솔로) ‘지금까지 행복했어요(백호 솔로)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