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치즈, ‘사랑의 온도’ OST ‘I Still’로 ‘성덕’ 꿈 이뤘다 “팬심으로 열심히 녹음…”
입력 2017-10-09 14:23 
치즈, ‘사랑의 온도’ OST ‘I Still’로 발매 사진=‘I Still’ 재킷
[MBN스타 백융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치즈(CHEEZE)가 참여한 ‘사랑의 온도 3번째 OST가 공개됐다.

치즈가 9일 오후 발매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3번째 OST ‘아이 스틸(I Still)은 극 중 여주인공 서현진의 감정라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평소 싱그러운 음색과 사랑스러운 선율의 음악으로 음원강자의 반열에 오른 치즈와 인기 수직상승중인 드라마 '사랑의 온도'가 만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고 있다.

치즈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은 이번 OST에 참여하게 된 데에는 평소 서현진과 양세종의 팬이었던 치즈의 의지가 매우 컸다. 팬심을 갖고 더욱 열심히 OST 녹음에 임하기도 했다”며 훈훈한 후문을 전했다.


드라마를 통해 치즈가 부른 ‘아이 스틸을 접한 많은 시청자들이 정식 음원 발매를 기다려 온 바 있어, 극의 인기를 기반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치즈는 지난 2월 싱글 ‘좋아해(bye) 발매를 시작으로 싱글 ‘Be There 발매했고, 이민혁(BTOB), 준호(2PM), 에릭남 등 다수 아티스트들과 듀엣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