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추석TV] ‘굿바이싱글’부터 ‘해어화’까지…오늘도 추석특선영화 ‘풍성’
입력 2017-10-05 17:16 
굿바이싱글, 인천상륙작전, 밀정, 해어화 오늘 추석특선영화 라인업 사진=굿바이싱글 포스터
[MBN스타 손진아 기자] 추석 연휴를 맞아 안방극장에 다양한 추석특선영화들이 상륙한다. ‘굿바이싱글 ‘인천상륙작전 ‘밀정 등 골라보는 재미가 가득할 오늘(5일) 방송되는 추석특선영화를 알아보자.

5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50분부터 SBS에서 영화 ‘굿바이 싱글(감독 김태곤)이 방송된다. ‘굿바이 싱글은 톱스타 독거 싱글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영화로 배우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서현진 등이 출연한다.

오후 8시부터는 KBS2를 통해 영화 ‘인천상륙작전(감독 이재한)이 공개된다. ‘인천상륙작전은 ‘인천상륙작전은 5000:1의 성공 확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영화 ‘밀정(감독 김지운)은 오후 8시 50분부터 JTBC를 통해 방송된다. ‘밀정은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 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담은 작품이다.

MBC에서는 오후 11시 10분부터 영화 ‘해어화(감독 박흥식)를 공개한다. ‘해어화는 1943년 비운의 시대, 최고의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렸다. ‘해어화란 ‘말을 이해하는 꽃이라는 뜻으로, 기생이자 예인을 일컫는 말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