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 임대사업의 새로운 절세방안은 무엇일까?
입력 2017-09-29 19:39 
개인 임대사업을 하면서 다양한 세금문제와 상속에 관해 고민 한 분들이 있을 것이다. 상속·증여세와 과도한 양도세 문제로 쉽게 부동산 처분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 있다. 이에 새로운 상속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법인전환을 통한 절세 방법을 알아보는 '부동산 법인전환 - 가문의 부동산 만들기' 특강이 열린다.
교육대상은 상속·증여에 관심 있는 부동산 소유주, 부동산 가치 증가로 법인전환에 관심 있는 소유주, 지속적인 부동산 관리와 운영에 관심 있는 투자자로써 교육 목표는 상속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부동산 법인전환을 통한 장점 분석, 법인전환을 통한 관리·운영 방법, 가문의 부동산을 만들어 가족법인의 필요성을 제시하는 것이 이번 교육의 목표다.
오는 10월 27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매경 재테크 특강 '부동산 법인전환 - 가문의 부동산 만들기' 특강은 이번 회차가 7회차로써 연이은 성원 덕분에 조기 마감되고 있다. 정원은 40명이며, 3·4호선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교육비용은 10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전에 전화로 신청해야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