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맨틱" 이시영♥조승현, 30일 결혼 앞두고 달달한 웨딩화보 공개
입력 2017-09-29 13:24 
이시영-조승현.제공l화이브라더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이시영과 조승현 대표의 달달한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9일 화이브라더스 측은 이시영과 예비신랑 조승현 대표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이시영.제공l화이브라더스

공개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다정한 미소를 짓고, 달콤한 눈빛을 교환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긴 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향해 미소를 잃지 않고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현장 분위기까지 달달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시영-조승현.제공l화이브라더스

이시영은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뽐내는가하면, 한복을 입고 청순하고 단아한 미모를 뽐냈다. 예비신랑 역시 깔끔하게 슈트와 한복을 입고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잘 어울리는 한쌍의 웨딩 화보를 완성시켰다.
이시영.제공l화이브라더스

한편, 이시영은 2008년 데뷔해 이듬해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뒤 드라마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골든 크로스', '일리 있는 사랑'을 비롯해 영화 '위험한 상견례', '남자사용설명서', '신의 한 수' 등에서 두각을 보였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파수꾼' 속 걸크러쉬 여주인공 역할을 성공적으로 소화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시영-조승현.제공l화이브라더스

예비 신랑 조승현 대표는 '영천영화'와 '샐러드영'을 운영하는 사업가다. 두 사람은 오는 3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양가 가족과 지인의 축복 속에서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