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씽크네이처, 워너원 ‘강다니엘’ 모델로 발탁
입력 2017-09-19 10:47  | 수정 2017-09-19 15:12

자연주의 브랜드 씽크네이처(대표 고정혁)가 워너원 ‘강다니엘을 모델로 발탁했다.

씽크네이처는 탈모샴푸, 천연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출시 제품마다 큰 인기를 끌면서 런칭 1년도 채 되지 않아 100만병 생산을 돌파했다.

씽크네이처 관계자는 천연제품에 대한 니즈는 오히려 젊은 고객에게 더욱 강하게 나타난다”며 강다니엘 모델 발탁을 통해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에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다짐을 말했다.

씽크네이처 제품은 천연 유래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탁월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0%,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만 사용하여 풍성한 거품과 상쾌한 세정력을 구현했으며, 특히 인공향을 사용하지 않고 100%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만으로 조향해 진짜 자연의 꽃향과 과일향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보습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하여 일명 ‘힘쎈 보습으로 불리는 특별한 보습력 또한 특징이다.


씽크네이처는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도 유명하다.
인공향 인공색소 반대합니다” 캠페인은 화장품 제조에 실현하기 어려운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100% 천연 에센셜 오일만을 사용해, 좀 더 안심할 수 있는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자는 씽크네이처의 신념이 담겨있다.
‘사랑을 주고 행복을 받자 라는 슬로건의 씽크 러브” 캠페인은 기업이 착한 제품을 만들고, 소비자가 착한 소비를 하면, 자연스럽게 착한 기부가 되는 구조로 이미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

씽크네이처 관계자는 강다니엘의 순수하고 믿음직스러운 이미지가 씽크네이처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며 "강다니엘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팬들과의 만남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씽크네이처의 헤어 및 바디제품은 10월부터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부츠 등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