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가을 환절기 피부 컨디션 별 맞춤 솔루션 ‘프라우드메리 고농축 앰플’
입력 2017-09-19 10:43 

가을 환절기라는 계절의 특성상, 여름 내 강한 자외선에 시달리던 피부가 두꺼운 각질과 부쩍 저하된 피부 탄력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시기에 자칫 관리에 소홀했다간 잔주름도 눈에 띄게 늘어나고, 피부는 더욱 민감해지고 거칠어지기 쉽다. 때문에 탄력 저하나 수분 부족 등, 피부 컨디션에 맞춘 영양 공급이 절실하다.

이에 더모코스메틱 ‘프라우드메리는 기존 앰플 라인보다 업그레이드된 고농축 앰플 4종을 출시, 가을 환절기 건조한 바람과 극심한 일교차에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피부 컨디션 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했다.

프라우드메리 고농축 영양 앰플 4종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인기제품으로 2017년 하반기 앰플 라인 4종의 주력 성분 함량을 높이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비타C, 모공수렴 및 수딩케어가 가능한 아줄렌 앰플, 촉촉한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 앰플,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인 EGF 앰플 4종을 출시했다.


이에 프라우드메리는 고농축 앰플 각각의 특성을 색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의 성향이 느껴지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여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가을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민감성 피부나 트러블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는 피부 내외부적인 문제로 발생하는 노화를 예방하고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피부 타입별 저자극의 고보습 효과가 있는 영양 앰플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프라우드메리 앰플 제품라인은 기존 앰플의 인기로 앰플 4종부터 앰플 마스크 팩, 앰플 크림까지 다양한 라인의 전개 외에도 중국 시장의 도약을 위해 현재 총 11개 품목이 중국 위생허가를 진행 중에 있다.

또 프라우드메리는 베스트 아이템 앰플 시리즈의 앵콜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는 앰플 시리즈를 최대 79% 할인 판매하며, 무료배송 및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