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프로스펙스, 가을철 워킹을 위한 `파워소닉` 워킹화 출시
입력 2017-09-19 09:59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가을을 맞아 온·오프로드 겸용 워킹화 '파워소닉'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파워소닉 시리즈는 파워 워킹은 물론 트레킹에도 특화된 제품이다. 뛰어난 접지력과 강화된 쿠셔닝으로 불규칙한 지형에서도 안전하고 파워풀하게 걸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걸을 때 발이 지면에 닿는 각도와 발목의 기울기, 충격량과 무게 중심 이동 등의 요소를 섬세하게 고려한 'W 테크' 를 접목했으며 발의 충격을 최소화하는 임팩트존 인솔(깔창)을 적용해 효과적인 스포츠 워킹을 도와준다. 또 발의 좌우 흔들림을 잡아주는 G-프레임(G-Frame) 미드솔(중창)을 사용해 몸의 균형을 바로잡고 올바른 11자 보행 자세를 유도한다. 잦은 마찰로 마모가 심한 아웃솔(밑창)에는 AI 500 특수고무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도 확보했다.
파워소닉 워킹화는 갑피에 부드러운 니트 소재를 절개가 없는 무재봉 공법으로 마감하여 경량성을 높였으며 소재 자체에 발수 및 방수 처리가 돼 있어 장시간 운동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지속시킨다. 파워소닉에 사용된 보카시 니트 소재는 텍스쳐가 살아있는 디테일이 특징이며 야외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고루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남성용 블랙, 블루 컬러와 여성용 그레이, 퍼플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모두 15만 9천원이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