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짐보리 짐월드, 제 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입력 2017-09-14 17:35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 짐월드(대표 박기영)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제 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짐보리는 이번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짐보리(Gymboree)'와 글로벌 에듀플레이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Magformers)', 신개념 창의블록 '클릭포머스(Clicformers)'를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짐보리 플레이존에서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짐보리(Gymboree)'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맥포머스 체험존과 클릭포머스 체험존에서는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와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를 활용하여 다양한 도형과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 부스에서는 이달 중순 새롭게 출시한 '2017 NEW 맥포머스 브레인 에볼루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맥포머스의 장점을 극대화시키고 구성품 및 콘텐츠를 강화하는 등 더욱 진화된 구성의 신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참가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짐보리는 체험 부스 운영 외에도 전 세계 45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영·유아 놀이 음악 아트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프랜차이즈 가맹점 운영에 관심이 있는 참가객들에게 가맹점 개설 및 운영과 관련된 깊이 있는 창업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