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세엠케이 앤듀, 미니멀 콘셉트 살린 `앤드라인` 출시
입력 2017-09-08 18:26 
'앤드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샤이니 민호

패션 전문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새로운 주력 제품 라인으로 '앤드라인'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앤드라인은 앤듀가 기존 모던 시크 캐주얼 콘셉트에서 도시적인 패션 감각을 강조한 '미니멀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로 브랜드 슬로건을 리뉴얼 하며 첫 선을 보였다. 캐주얼 감각이 깃든 어반 캐주얼 룩이 특징이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로 2030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전략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앤드라인 출시 제품은 세미오버핏, 절개 디테일 등 트렌디하면서도 미니멀한 감성이 돋보이는 티셔츠 13종과 높은 신축성 및 앤듀만의 워싱 기법이 돋보이는 데님 11종 등이다.
앤드라인 제품은 3만9000원부터 12만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앤듀 관계자는 "최근 패션 트렌드는 절제된 듯 세련미를 강조하는 미니멀 콘셉트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며, "앤듀의 이번 리뉴얼 된 제품 라인을 통해 올 가을 차별화 된 멋과 감성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