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레고 스토어, 부산에도 상륙…롯데百 부산본점에 4호점 오픈
입력 2017-09-08 14:28 

레고코리아(대표 마이클 에베센)가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레고 스토어 4호점을 서울·경기 지역 외 최초로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6층에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레고 스토어는 전세계 어디에서든 동일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레고그룹의 가이드를 따라 디자인된 매장이다. 레고 스토어 오픈 시에만 제공하는 특별 한정판 '레고 스토어(40145)' 제품이 화제가 되며 국내에서도 작년 1호점인 현대박화점 판교점부터 지난 8월 오픈한 3호점 스타필드 고양점까지 오픈 때마다 긴 대기행렬을 연출해왔다.
레고 스토어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브릭과 미니피겨를 개별로 구입 가능하다. 레고 스토어 내 픽어브릭(Pick-A-Brick)존에서는 각양각색의 브릭 중 원하는 종류를 규격화된 용기에 담아 구매할 수 있다.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에서는 머리, 얼굴, 액세서리 등 미니피겨를 조합해 낱개로 살 수 있다.
레고 스토어 부산본점에서는 오는 10일까지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의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레고 스토어(40145) 한정판을 증정한다. 특히 정식 오픈일인 8일 하루 동안에는 선착순 100명의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 번호가 각인된 황금색 2x4 브릭 열쇠고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