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강배달꾼’ 허지원, 비하인드 사진 공개…장난기 넘치는 포즈
입력 2017-09-08 11:47 
허지원 사진=sidusHQ 제공
배우 허지원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연출 전우성 / 극본 이정우)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익살스러운 포즈를 연출하며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끌고 있는 것.

지난 7일(목)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허지원의 드라마촬영 현장 사진과 함께 무거운 어깨의 취준생 ‘민찬은 잠시 넣어둬~ 머리부터 발끝까지 장난기 뿜뿜! 카메라가 꺼져도 배우들 꿀케미는 최강! 허지원이 이끄는 '최강 배달꾼' 촬영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라는 글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허지원은 김기두(백공기 역)와 함께 등과 발을 맞대며 영화 '007'을 연상시키는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배달부 복장으로 ‘짜잔~ 소리가 날 것 같은 익살스러운 자세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배달 동료들과 다 함께 슈트를 차려 입고 쌍둥이 같은 브이 포즈를 취하며 한껏 멋을 내고 있기도.


또한 허지원은 극중에서 드러나는 동료들과의 끈끈한 우정을 컷 소리 이후에도 그대로 이어가며 배우들과 친형제 같은 케미를 발산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즐겁고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허지원은 드라마 '최강 배달꾼'에서 취준생 배달꾼 ‘민찬 역으로 분해 취업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으며, 남지현(최연지 역)과 얽힌 과거 스토리가 공개되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렇게 웃음 넘치는 촬영장을 앞장 서서 이끌고 있는 익살스러운 모습의 허지원이 출연하는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