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경준♥장신영, ‘동상이몽2’ 첫 비혼커플에 응원 봇물 "다양한 가족 환영"
입력 2017-09-07 11:40  | 수정 2017-09-07 13:14
장신영♥강경준. 사진l 강경준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강경준-장신영 커플이 '동상이몽2'에 최초 비혼(非婚)커플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이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7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측은 "4년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장신영-강경준이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장신영은 오는 10일 진행되는 ‘너는 내 운명 녹화에 참여하며,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모습은 오는 25일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강경준-장신영 커플의 '동상이몽2' 출연이 특히 화제를 모으는 것은 첫 비혼(非婚)커플 출연이기 때문이다.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지난 2013년 JTBC 드라마 ‘가시꽃으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해 4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공개커플이다. 강경준은 '싱글맘' 장신영 모자와 함께 야구자 나들이를 가기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왔다.
누리꾼들은 와 결혼도 안한 커플이 나오다니”, 와 장신영, 강경준이 예능에!!”, 우와 대박! 용기가 많이 필요한 결정이었을 텐데!! 응원합니다!!”, 장신영-강경준 커플 동상이몽 출연이 완전 기대된다”, 다양한 가족의 모습을 그려내는 일, 좋네요”, 예쁘네요~ 사랑하는 사람끼리 서로 행복하면 그만!”, 어려운 결정이었을 듯... 잘 볼게요”, "강경준 멋있다" 등 응원을 보이며 본 방송에 기대감을 표했다.

강경준은 현재 MBC 일일극 '별별 며느리'에 주인공 최한주 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장신영은 5월 종영한 MBc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열연한 바 있다.
한편, 남녀 커플의 동상이몽을 보여주는 관찰예능인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