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녕하세요’ 강다니엘X박지훈X황민현 "정말 화날 뻔" 하게 한 사연은?
입력 2017-09-04 14:54 
'안녕하세요'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 제공l 네이버TV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이 ‘안녕하세요 출연하는 가운데,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4일 밤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예능 ‘안녕하세요는 이날 오후 약 1분 50초 분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녹화에서 황민현은 정말 긴장되기도 하고 신기하다”고 출연 소감을 말했다. 반면 강다니엘은 카메라를 들고 VJ에게 이걸로 찍어도 되냐”라며 장난을 치는 등 애교 넘치는 매력을 보였다. 그러면서 강다니엘은 방청객들이 정말 많이 왔다. 알고 있었냐”라는 질문에 모르겠습니다. 그런 소식을 듣고 기대를 하고 왔다”라며 많은 방청객에 내심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특히 이날 강다니엘은 여심 저격 사투리로 MC 이영자를 비롯해 관객들을 심쿵하게 만들었고 박지훈은 애교를, 황민현은 어색하지만 순수한 매력을 드러냈다. 관객들이 열광하자 MC 김태균, 정찬우는 여러분 진짜 왜 이러냐”라고 외치며 당황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녹화를 끝내고 나오며 강다니엘은 내가 감정이 이입돼서 정말 화날 뻔했다”라고 말한다. 이에 황민현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올 법한 고민들이었다”며 워너원 멤버들이 이토록 관심을 갖게 된 고민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황민현이 출연하는 KBS2 ‘안녕하세요는 오늘(4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