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미약품,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서류접수 시작
입력 2017-09-04 14:00 

한미약품은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오는 1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받는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연구센터(신약 개발) ▲평택 바이오플랜트(연구, 품질, 생산, 건축기술) ▲팔탄 글로벌플랜트(연구, 품질, 관리, 생산) ▲한미약품 본사(글로벌, 개발, 임상) ▲국내사업부(국내영업) ▲북경한미(개발, 생산, 임상) ▲제이브이엠(연구개발) 등 18개 부문에서 200여명 규모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의·약사 면허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 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역량을 갖춘 경력자는 전 분야에 걸쳐 우대하며 경력사원은 동종업계 최고 수준으로 대우한다.
국내사업부(국내영업) 채용은 전공 제한이 없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국내사업부는 지역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서류전형 통과 이후 진행되는 1차 실무면접을 전국 5개 주요 도시(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미약품은 제약산업 전반과 한미약품에 대한 취업 준비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서울 송파구 본사 및 지방 거점 대학을 포함한 전국 20여개 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한미약품 공식 블로그인 '사랑한미다'에서는 인사팀 실무자들이 '한미약품은 OOO한 인재를 원해요'라는 포스팅을 통해 상세한 채용절차와 한미약품의 인재상 등을 소개하고 있다.
[김혜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