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틴 밴드 아이즈, 오늘(31일) 데뷔곡 ‘다해’ 공개···본격 시동
입력 2017-08-31 08:57 
하이틴 밴드 아이즈, 오늘(31일) 데뷔곡 ‘다해’ 공개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하이틴 밴드 아이즈가 첫 번째 미니앨범 ‘올유원트(All YOU WANT)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아이즈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올유원트(All YOU WANT)'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다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데뷔곡이자 타이틀곡인 '다해'는 어떤 것이든 다해주겠다는 마음을 솔직히 표현해낸 가사와 기존 가요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조와 변주로 인해 ‘아이즈만의 독특한 리듬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댄디, 러블리, 샤이, 시크 보이로 분한 네 명의 멤버들의 모습과 청량감 넘치는 도시 옥상에서 역동적인 밴드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이즈는 3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다해'의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첫 번째 미니 앨범 ‘올유원트(All YOU WANT)에 수록된 전곡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타이틀곡 ‘다해를 비롯해 수록곡 ‘Prologue Storm, ‘너라서, ‘저격해‘, ‘너도 나처럼까지 아이즈 만의 개성과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총 5곡이 수록되어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아이즈는 오늘(31일)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한다. 발매 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후 2시 미디어 쇼케이스, 오후 7시에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며 네이버 V 라이브 통해 생중계 한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