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나라, 18년째 열애 남자친구♥... `훈남 배우 출신 교수`
입력 2017-08-31 08:23 
오나라가 훈남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사진| tvN `택시`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아란 인턴기자]
오나라가 18년 째 열애중인 ‘훈남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최근 종영한 '품위있는 그녀'에서 열열한 오나라, 소희정이 탑승해 입담을 뽐냈다. 오나라는 현재 교제중인 남자친구와 18년 간 연애만 지속 중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오나라의 남자친구는 잘생긴 외모로 MC 이영자와 오만석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배우 출신 교수로 뮤지컬 ‘명성황후 무대에 함께 올라 연을 맺었다.
오나라는 사연이나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너무 바빠서 결혼 준비할 시간이 없었어요”라며 연애 기간이 길어진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19년이라는 시간이 후딱 지나갔다. 지금도 사이가 너무 좋아요”라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영자는 그렇게 연애했는데 확신이 없으면 저한테 넘기세요”라고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함께 출연한 소희정 또한 남편과 연애 8년, 결혼 10년 차로 접어들어 총 18년을 만났다고 밝히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한편, 오나라, 소희정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철없는 부잣집 딸 안재희 역과 강남 재벌가에 김치를 공급하는 풍숙정 주인 역을 맡아 열연했다.
wmkco@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