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도환, 스윗 눈빛부터 청량 미소까지 ‘여심 스틸’
입력 2017-08-30 15:45 
우도환의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우도환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30일 오전 우도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와 플러스 친구를 통해 우도환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깡다구 센 석동철 역을 맡아 카리스마를 과시하고 있는 우도환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끈다.

먼저 여심저격 남친룩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우도환은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 손목 시계를 매치한 깔끔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셔츠의 소매를 살짝 걷어 올린 디테일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발산했다.

특히 우도환은 멀리서 다가오는 누군가를 응시하듯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만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테이블에 놓인 화사한 꽃과 함께 어우러진 우도환의 치명적인 눈빛은 비하인드 컷 역시 화보로 착각하게 만들 만큼 개인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촬영장에서는 싱그러운 2단 미소로 청량감 넘치는 매력까지 선보였다. 우도환은 미소를 살짝 머금은 채 카메라 렌즈에 눈을 맞춰 설렘을 유발하는가 하면 고개를 기울이고 함박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도 기분 좋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최근 여심 스틸러로 급 부상하고 있는 우도환은 첫 주연작 ‘구해줘에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캐릭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KBS2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에도 캐스팅됐다. 앞으로 우도환이 보여줄 성장세에 기대가 모아지는 이유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