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레드밴스, SMPS 방식 실내용 조명 `LED PL 등기구` 출시
입력 2017-08-23 11:43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가 뛰어난 광효율과 편리한 살치방법을 갖춘 SMPS 방식의 실내용 조명 'LED PL 등기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일자형 '리니어(Linear)'와 십자형 '크로스(Cross)'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소비전력른 각 21W, 42W이며 광색은 두 제품 모두 4000K, 6500K다. 일반 가정 뿐 아니라 사무실, 레스토랑, 매장 등 상업공간에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다.
LED PL 등기구는 전원공급장치(SMPS)를 장착해 높은 회로 안전성을 갖췄다. 레드밴스의 LED 기술력으로 최재 110lm/W의 뛰어난 조명 효율성과 긴 수명을 갖췄다. 기존 형광램프보다 최대 70% 이상 적은 에너지를 소비해 경제성도 높다.
신제품은 고품질 LED 사용으로 플리커 없는 편안한 빛을 제공해 눈의 피로도를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설치방법도 간편하다. 나사로 브라켓을 고정시킨 후 커넥터를 이용해 등기구와 전원을 연결하면 된다.
이 밖에 80 이상의 뛰어난 연색성을 나타내며 유해물질 제한지침 기준 및 광생물학적 안전성 테스트 국제규격 인증을 준수한 LED를 사용해 인체에 유해한 적외선과 수은이 없어 친환경적이다. LED PL 등기구는 전국의 대형할인점, 온라인몰, 레드밴스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