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보검, `저장하고 싶은` 가을남자의 향기
입력 2017-08-21 15:1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박보검의 추동 패션 화보가 공개 됐다.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배우 박보검과 함께 한 2017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현대인들의 고민인 ‘내일 뭐입지?를 테마로, 기존보다도 한 층 시크해지고 도시적인 감성이 더해진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을 겨울시즌의 인기 아이템인 코트와 슈트를 다채롭게 활용, 심플하고 소프트한 컨템포러리 무드의 스타일을 선보인 모습이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슬림한 핏감의 슈트로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캐주얼슈트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깔끔한 디자인의 맥코트를 활용하여 세련된 비즈니스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데님에 뉴어크 핏의 카멜 코트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부터 고급스러운 폭스퍼 구스다운을 활용한 윈터 룩까지 다채로운 추동시즌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TNGT는 이번 시즌에도 박보검과 함께 모던하고 도시적인 심플함이 가미 된 아이템들로 현대 남성들의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박보검은 최근 '뮤직뱅크 인 싱가프로' MC를 맡는 등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LF TNGT[ⓒ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