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세계사이먼, 가을 상품 미리보기 프로모션…최고 90% 할인
입력 2017-08-18 15:15 
[사진제공 :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은 오는 27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가을 상품 미리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00여개 브랜드의 가을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게 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의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아르마니가 F/W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고, 에스티 자켓을 39만원, 바지를 15만원에 판매한다. 르베이지는 기존 40% 할인하던 퍼와 니트 상품을 최고 50%까지 할인하고, 에르메네질도제냐는 16년 F/W 상품을 최고 40% 싸게 판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엘레강스 가을패션 특가전'을 열고 가을 의류 및 잡화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마크제이콥스, 쟈딕앤볼테르, MCM 등이 있다.

특설행사장의 경우 코오롱 그룹 패밀리 세일이 열려 코오롱 스포츠, 시리즈, 헨리코튼, 커스텀멜로우 등의 브랜드를 최고 90% 할인 판매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슈즈 앤 백 특별전'을 열어 코치, 마이클코어스, 메트로시티, 루이까또즈 상품을 저렴하게 팔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 측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함을 느낄 정도로 성큼 다가온 가을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의 가을 상품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