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K매직, SKT멤버쉽고객 렌탈료 10~15% 할인
입력 2017-08-17 09:42 

SK매직(대표 류권주)이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할인을 실시한다.
SK매직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내달 초부터 T멤버십 회원에게 렌탈료를 할인해 주는 서비스를 오픈 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SK매직은 자사 온라인 매직몰을 통해 다이렉트로 렌탈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시리즈 12개 모델(정수기 6개, 공기청정기 4개, 비데 2개 모델)의 렌탈료를 T멤버십 할인을 적용해 줄 예정이다.
T멤버십 등급 및 제품 모델에 따라 렌탈 기간 동안 최소 13만 6200원에서 최대 44만 19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VIP·GOLD 등급은 월 렌탈료의 15% 를 SILVER·일반 등급은 월 렌탈료의 10% 를 할인 받을 수 있다. SK매직 제휴카드 사용시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 중도 해지 시에도 기존 할인금액에 대한 청구가 없어 고객 부담을 덜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이통사 최다 회원을 보유한T멤버십 고객이 국내 최초로 가전품목 렌탈 케어서비스를 할인 된 비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앞으로도 SK관계사와의 시너지를 극대화 해 고객의 실생활에 밀착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