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야마하뮤직코리아, 신세계 강남점서 팝업스토어
입력 2017-08-08 14:22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그랜드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8월 10일(목)부터 8월 25일(금)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야마하는 '악기 명가'로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온 대표 전문 악기 기업답게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야마하의 인기 피아노 제품들을 비롯하여 기타, 관악기 등 다양한 악기 제품을 전시하여 고객이 직접 연주해볼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직접 악기들을 체험해보며 자세한 안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악기를 선택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시되는 대표 제품으로는 음악적 감성을 풍부하게 해주는 야마하의 고급 업라이트피아노 U1, 집안에서도 소음 걱정 없이 자유롭게 연주가 가능한 사일런트피아노, 빼어난 모던 디자인의 인기 디지털피아노 Modus H01과 최근 출시한 디지털피아노 신제품 CLP-685 등이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그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특히 여름철 방학을 맞이하여 자녀를 위해 악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팝업스토어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원하는 악기를 직접 연주 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