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셀바스게임즈, 모바일 FPS `페이탈레이드` 일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8-04 10:43 
정통 모바일 FPS 페이탈레이드 이미지 [사진 제공 = 셀바스게임즈]

모바일 게임 개발사 셀바스게임즈는 정통 모바일 FPS(First Person Shooter) '페이탈레이드(Fatal Raid)'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탈레이드'가 일본 마켓에 'GUNFIRE(ガンファイア)'란 타이틀로 정식 출시하는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여전사 캐릭터 '힐다' 7일 이용권을 포함해 ▲B급 6성 무기 및 에너지 ▲무기성장카드(대) ▲240만 골드 ▲보석 2600개 ▲10만 배틀코인 ▲소탕권 등 총 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기간 게임에 복귀한 휴면 유저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11월 국내외 25개국에 출시된 '페이탈레이드'는 당시 기존의 모바일 게임을 뛰어 넘는 그래픽 수준과 FPS 특유의 시원한 타격감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6월 구글플레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대중성도 인정 받았다. 일본에서도 출시 5일 만에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게임 상위 5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탈레이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