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조던 브랜드 나이키 전문매장, 홍대에 한국 첫 오픈
입력 2017-08-03 15:16 
나이키는 국내 최초의 조던 브랜드 콘셉트 매장 ‘조던홍대(Jordan Hongdae)’를 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나이키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뉴욕, 파리, 베이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던 조던 전문매장이 서울에도 들어선다.
나이키는 국내 최초의 조던 브랜드 콘셉트 매장 ‘조던홍대(Jordan Hongdae)를 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조던홍대는 조던 농구화 및 트레이닝 제품들과, 농구 코트에서 비롯된 아이코닉한 라이프스타일 스니커 및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 등이 모두 갖춰져 있어 조던 브랜드의 정체성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나이키의 혁신적인 쿠셔닝 기술인 ‘나이키 리액트(Nike React)가 적용된 최초의 조던 농구화 ‘조던 슈퍼.플라이 2017(Jordan Super.Fly 2017)이 세계에서 가장 먼저 ‘조던홍대를 통해 선보인다.
‘조던홍대에서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제공된다. 서울의 대표적인 일러스트레이터 그라플렉스(GRAFFLEX)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과 홍대, 그리고 조던을 형상화한 아이콘을 디자인해 조던 티셔츠에 프린트해 준다.
나만의 조던 스니커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스니커 악세서리 듀브레와 신발끈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제공된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조던 마니아인 김정윤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트월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스토리를 전달한다.
[dogma0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