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포스코건설, 부산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9월 분양
입력 2017-08-01 14:38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조감도 [사진제공 =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다음달 부산 강서구 명지동 일대에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명지국제신도시 복합 2·3-1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4층, 21개동 3196가구(아파트 2936가구, 오피스텔 260실) 규모로 조성된다. 김해신공항과 부산 신항만 개발, 에코델타시티 조성 등과 연계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부산진해 경제 자유구역(BJFEZ) 내 명지국제신도시에 들어서는 만큼 개발 수혜가 예상된다.
단지 옆에는 부산지방법원 서부지원, 부산지방검찰청 서부지청이 개원을 앞두고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글로벌캠퍼스타운 및 중·고교, 이마트 타운, 의료시설 부지도 인근에 있다. 부산시민공원의 1.7배 규모의 명지생태공원도 단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고, 을숙도 생태공원과 낙동강 철새 도래지와도 가까워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또한 명지IC를 통해 남해고속도로와 대구부산고속도로 진입이 쉽고, 을숙도대교, 신호대교 등을 이용해 인근 산업단지 및 부산 도심 지역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부산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하단~녹산선, 강서선 노선이 건설되면 철도 교통망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김해국제공항도 인근에 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