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청춘시대2` 박은빈, `긴 머리+복고풍 스타일` 완벽소화
입력 2017-08-01 14:16 
박은빈. 사진l박은빈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나래 인턴기자]
'청춘시대2' 박은빈이 복고풍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박은빈은 지난 달 29일 SNS를 통해 "#청춘시대... 다시 벨에포크로 #청춘시대2" 라는 글과 함께 깜찍한 사진 한 장을 업데이트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빵모자'라 불리는 빨간색 베레모를 쓰고 러플달린 복고풍 체크무늬 블라우스를 입고 있다. 눈썹 위로 짧게 자른 앞머리와 똘망똘망한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은빈양 완전 대박기원", "헐 언니 진짜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기대 많이 하고 있어요~~ 청춘시대 빨리 보고싶어요^^", "언니 꼭 챙겨볼게요ㅎㅎ"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박은빈이 출연하는 JTBC 드라마 '청춘시대2'는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후,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하우스메이트들, 그리고 새로운 하메 조은(최아라)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릴 예정이다. 박은빈은 '청춘시대1'에서 털털하면서도 배려심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사랑 받았다. '청춘시대2'는 ‘품위있는 그녀 후속으로 오는 25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narae1225@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