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돌마스터’ 유나킴, 연습생 위해 출격…‘디아크 우정으로 특별출연’
입력 2017-08-01 11:48 
"아이돌 마스터" 사진=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14회 영상 캡처
걸그룹 '디아크' 출신 유나킴이 '아이돌 마스터.KR에 특별 출연했다.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리는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 14회 방송에 걸그룹 ‘디아크 출신 유나킴이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8일 오후 방송된 14회 방송에선 가수 유나킴이 루키조 연습생 하서의 옛 친구로 등장, 아이돌을 준비하는 하서를 비난하며 즉석 랩배틀과 춤 대결을 제안해 소녀들과 실력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나킴은 수준급의 실력으로 소녀들을 기선제압하기에 충분한 포스를 내비췄다. 그러나 소녀들은 당황하지 않고 숨겨놓은 실력을 과시했다. 랩을 담당하는 하서와 댄스를 담당하고 있는 재인과 민트가 그들을 압도할 춤 실력을 뽐내며 길거리 즉석 대결에서 승리해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했다.

유나킴은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포스를 자아내며 긴장감을 조성했다. 그녀는 걸그룹 ‘디아크로 같이 활동했던 수지와 재인을 위해 특별 출연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첫 연기 도전임에도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유나킴은 수지와 재인은 같은 그룹으로 활동했었다. 두 사람을 응원하러 출연하게 됐고 짧지만 즐거운 촬영이었다. 멤버들과 오랜만에 만나 기뻤다”며 또 실제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한 스토리에 ‘아이돌마스터.KR의 애청자다. 시청자의 관심에 감사다드린다”고 깜짝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되며 오후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또한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도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