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예능전망대] ‘너는 내 운명’ 추자현, 우효광 모닝 이벤트에 ‘정색’
입력 2017-07-31 16:14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추자현과 ‘생이별’을 앞둔 우효광이 아내를 위한 아침 식사 준비에 나섰다
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편집자 주>

[MBN스타 신미래 기자]

◇ ‘너는 내 운명 추자현♥우효광 부부, 생이별 앞둔 달달한 아침식사(7/31)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추자현과 ‘생이별을 앞둔 우효광이 아내를 위한 아침 식사 준비에 나섰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를 위해 ‘요섹남으로 변신한 우효광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른 아침 홀로 일어난 우효광은 추자현을 위해 또 하나의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늦잠을 자고 일어날 아내 추자현을 위해 모닝 샌드위치를 만들기로 한 것. 평소 집안일은 본인이 다 해도 요리만큼은 추자현에게 맡길 만큼 요리에 서툰 우효광도 이 날 만큼은 어깨너머로 배운 솜씨를 발휘해 정성스레 샌드위치를 준비했다.

주방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잠에서 깬 추자현은 우효광의 요리 이벤트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샌드위치를 먹기 시작한 추자현의 얼굴에는 돌연 미소가 사라졌다. 바로 우효광이 만든 샌드위치가 설탕은 물론 두꺼운 햄이 다량 들어간 칼로리 폭탄 샌드위치였기 때문이다. 급기야 추자현은 체중계를 가져와 우효광의 몸무게 확인에 나섰고, 그 결과는 추자현을 또 한번 기겁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촬영차 북경에서 무려 2,100km 떨어진 사천으로 떠나게 된 우효광과 북경에 홀로 남게 된 추자현의 눈물의 ‘생이별 현장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 ‘냄비받침 손혜원나경원의원, 여야 대표 여자 정치인의 정면 맞대결 (8/1)
여야를 대표하는 두 여걸 정치인인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과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이 ‘냄비받침에 동시 출격해 정면 맞대결을 펼친다

여야를 대표하는 두 여걸 정치인인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과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이 ‘냄비받침에 동시 출격해 정면 맞대결을 펼친다.

오는8월 1일 방송될 KBS2 ‘냄비받침 9회에서는 ‘이경규가 만난 리더 세 번째 주자로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과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이 동시 출격한다. ‘냄비받침 첫 방송 이후 여당과 야당 의원이 함께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가운데 손혜원 의원은 우리 둘이 나왔으면 시청률을 올려 놔야지”라며 과감한 시청률 도전까지 밝혀 두 여걸 정치인의 자존심을 건 맞대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먼저, 손혜원 의원은 ‘냄비받침 프로그램 제목과 ‘자유한국당 당명에 대해 거침없는 사이다 컨설팅을 펼쳤다. 손혜원 의원은 국회의원이 되기 전 뛰어난 네이밍 실력으로 여러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끈 브랜드 디자이너. 이에 손혜원 의원은 ‘냄비받침 제목에 대해 깜짝 놀랐어요. 너무 이상해서”라고 말해 제작진을 당황시키더니, 이어 ‘자유한국당 당명에 대해서 좋은 이름이 아니예요. 변별력이 없어요”라며 돌직구 평가를 내려 긴장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나경원 의원이 ‘자유한국당 당명을 고민했던 사실에 대해 밝히며 당명을 둘러싼 히스토리를 이야기 하자 손혜원 의원은 즉석에서 당명 컨설팅까지 나서 두 여결 정치인들의 정치판 밖의 화합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손혜원 의원은 김정숙 여사와의 관계를 밝히는 한편, 자신을 대중에게 각인시킨 ‘닥치세요에 대해서 가감 없이 밝힌 후, ‘조문 논란에 대해서는 고개 숙여 사과하는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해 솔직한 발언을 이어갔다.

그런가 하면, 나경원 의원은 소주인 참OO이 손 의원 네이밍이라는 것을 오늘 알았다. 이제 폭탄주 뭐로 말지?”라며 손혜원 의원을 견제하는가 하면 전 공주과가 아니라 무수리과다”라는 반전 발언과 함께 남모르는 자신의 정치 인생사를 솔직 고백했다. 나경원 의원은 새누리당 시절 판 짜놓은 대로 안 한다고 화내더라”며 지역구 공천에 관한 비하인드부터 향후 서울 시장 도전에 대한 소신까지 가감 없는 발언으로 한층 뜨거운 인터뷰 현장을 만들었다.

◇ ‘싱글와이프 박명수♥한수민 부부, 공식 커플컷 촬영 현장공개(8/2)
SBS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부부의 공식 커플컷이 공개됐다

SBS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부부의 공식 커플컷이 공개됐다.

오는 8월2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박명수, 한수민 부부의 합류가 결정되며 더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은 최근 진행된 ‘싱글와이프 커플 스틸컷 촬영을 위해 사진 스튜디오에 나란히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싱글와이프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 한수민은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남편 박명수 특유의 ‘츤데레 다독임으로 10년차 부부의 다정함을 선보였다.

이날 촬영은 개인컷, 커플컷으로 진행됐다. 박명수는 아내가 혼자 여행을 간다고 생각해봐라”라는 사진작가의 주문에 당시 상황에 빙의된 듯 화를 주체하지 못하고 거친 혼잣말로 리얼한 표정을 지어 5분 만에 개인컷 촬영을 종료했다.

박명수는 이게 프로다”라며 여유만만한 모습을 보였고, 한수민과의 촬영에서는 한수민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직접 포즈를 제시해주거나, 다양한 ‘드립 서비스를 날리며 역대급 커플컷을 만들어냈다.

◇ ‘무한도전 멤버들, 스테판 커리에 맞선다 (8/5)
NBA(미국프로농구)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29·골든 스테이트)가 ‘무한도전에 강림한다. ‘무한도전은 다음주 예고편을 통해 스테판 커리와의 만남을 일부 공개하면서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NBA(미국프로농구)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29·골든 스테이트)가 ‘무한도전에 강림한다. ‘무한도전은 다음주 예고편을 통해 스테판 커리와의 만남을 일부 공개하면서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 540회 방송 말미에는 스테판 커리와 한 판 붙게 된 멤버들이 맹훈련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스테판 커리는 농구선수로는 비교적 크지 않은 190cm의 신장으로 부단한 노력을 통해 2015년과 2016년 2연속 NBA 정규리그 MVP(최우수선수)를 거머쥔 슈퍼스타다. 또한 2015년과 2017년 팀의 승리를 이끈 주역으로, 2016년 NBA 사상 최초 만장일치로 MVP에 선정되는 등 전세계 농구 팬의 주목과 관심, 사랑을 받는 선수다.

말 그대로 월드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와 ‘무한도전의 만남은 예고된 순간부터 화제였고, 실제 ‘무한도전 멤버들과 농구 경기를 벌이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무한도전 측은 멤버들의 농구감독으로 전 국가대표 선수이자 한국 농구의 전설 서장훈을 투입해 맹훈련을 한 모습을 공개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배정남, 남주혁의 모습도 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전력강화를 위해 서장훈 감독의 지도 아래, ‘무한도전 팀은 대한민국 연예인 농구실력 1위 남주혁과 열정으로 연예인 농구대회 MVP를 수상한 배정남을 영입했다.

특히 ‘무한도전 멤버들과 경기를 벌인 스테판 커리는 월드 클래스 3점슛과 웃음개인기로 무장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그는 ‘무한도전 팀과의 경기중 전매특허인 하프라인 ‘5점슛을 여러 차례 성공했다고 전해져 실제 어떤 모습일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한도전 식의 ‘커리야 한 판 붙자는 어떤 대결일지, 눈 앞에서 펼쳐지는 NBA, ‘무한도전의 월드 클래스 섭외력이 빛을 발한 스테판 커리와의 만남은 오는 8월 5일 방송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