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멤버스 "엘포인트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사세요"
입력 2017-07-28 15:04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 회원들은 L.POINT(이하 엘포인트)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롯데멤버스는 28일 아모레퍼시픽과 국내 최대 아동 청소년 심리상담센터 허그맘과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뷰티브랜드 아모레퍼시픽과 국내최대 아동 청소년 심리상담센터 허그맘과 제휴를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를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뷰티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 에뛰드, 아리따움 등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아모레퍼시픽몰, 이니스프리몰 등 온라인 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전환은 최대 일 3만 포인트, 월 30만 포인트까지 가능하다.

롯데멤버스는 아모레퍼시픽과의 신규 제휴를 기념해 오는 8월 13일까지 전환된 뷰티포인트의 20%를 엘포인트로 재적립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환은 1:1 비율로 가능하며,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추가 포인트는 오는 8월 24일 일괄 적립된다. 엘포인트의 뷰티포인트 전환서비스는 엘포인트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모바일웹에서 모두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롯데멤버스는 허그맘과 제휴를 통해 30~50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엘포인트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 체험 가치를 증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엘포인트 회원들은 허그맘 직영점과 자영점 30여개소(일부 가맹점 제외)에서 이용 금액의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결제시 엘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허그맘과의 엘포인트 적립 및 사용 서비스는 8월 초 오픈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