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메바컬쳐` 개코, `히트제조기` 프라이머리 컴백 홍보
입력 2017-07-28 14:19 
프라이머리.사진l개코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그룹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컴백을 홍보했다.
개코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Primary!!!!!2017.08.04 12PM #Primary #프라이머리#20170804_12PM"라는 글을 올리며 프라이머리의 앨범 홍보에 나섰다. 이와 함께, 프라이머리의 앨범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프라이머리가 의자 위에 걸터앉아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박스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패턴이 박힌 카라셔츠와 찢어진 데님을 매치해 독특한 패션감각이 돋보인다.
앞서, 프라이머리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6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프라이머리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그의 컴백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프라이머리는 다이나믹 듀오가 운영하는 아메바컬쳐 소속 가수로, ‘자니, ‘씨스루, ‘?(물음표), ‘입장정리, ‘마네퀸, ‘아끼지마 등 다양한 히트곡을 탄생시켰으며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가진 프로듀서이다.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한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피처링 라인업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2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프라이머리의 앨범은 오는 8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