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학교 2017’ 김로운, 서지훈에게 굴욕 당해 “로봇 같아”
입력 2017-07-25 17:51 
‘학교 2017’ 김로운이 서지훈에게 굴욕을 당한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학교 2017 김로운이 서지훈에게 굴욕을 당한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 3회에서 아이돌 그룹 금상첨화의 멤버 이슈(김로운 분)는 드디어 금도고 2학년 1반에 전학을 왔다. 등장과 함께 ‘이슈빠 오사랑(박세완 분)을 기절하게 만들며, 첫 등교를 인상적으로 마쳤다.

무엇보다 이슈의 등장을 기다려온 이유는 그의 실력이 별로라고 솔직하게 말하던 자유영혼 버스커 윤경우(서지훈 분)와의 만남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경우는 이슈의 영상을 보고 완전 별로 같은데. 춤도 흐느적 흐느적~ 노래도 별론데?”라고 말해 사랑이를 화나게 만들었다.

‘학교 2017 관계자는 25일 방송될 4회에서 경우가 이슈의 앞에서도 특유의 해맑은 독설을 내뱉을 예정”이라고 설명하며, 아이돌 SF9의 멤버인 김로운의 자연스러운 아이돌 연기와 유망주 서지훈의 개성 넘치는 연기가 선사할 두 사람의 조합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같은 학교, 같은 반이 된 경우와 이슈. 자유로운 영혼의 버스커 경우와 영혼 없는 아이돌 멤버 이슈가 만들어낼 이색 뮤지션 케미가 ‘학교 2017에 어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까. 각자 다른 성격을 두 사람이 음악으로 소통하며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